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힘쎈여자 강남순 - 소소한 리뷰, 7화 8화 줄거리 요약

by edit.k 2023. 10. 31.
728x90
반응형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보는 맛에 계속 보게 되는 힘쎈여자 강남순!

이번 포스팅에서는 힘쎈여자 강남순 7화 8화 줄거리를 간단하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지난 줄거리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힘쎈여자 강남순 1화 2화 줄거리 보러 가기

힘쎈여자 강남순 3화 4화 줄거리 보러 가기

힘쎈여자 강남순 5화 6화 줄거리 보러 가기

 

7화

 

화자는 남순을 칼로 찌르려고 하지만 남순은 화자의 칼을 막고 그녀를 집어던져 버립니다. 화자는 멀리 날아가 쓰러지고 다리가 부러지고 말죠. 그리고 이 모습을 물류팀장이 목격하게 됩니다. 

 

 

한편 금주는 시오를 만나 두고에 돈을 투자할 테니 그 조건으로 두고의 실제 쩐주(자금 출처)를 알려달라고 제안합니다. 금주는 시오에게 구린 돈으로 성장하지 말고 자신의 돈으로 성장하는 것이 어떠냐고 묻죠. 

 

 

길중간은 아들 금동을 시켜 보이스피싱 사기범의 ip를 역추적합니다. 그리고 보이스피싱 사기범의 거처로 찾아가 범인들을 모두 때려잡죠. 

 

 

희식은 사람들에게 한 없이 착하고 친절한 남순을 걱정합니다. 그리고 화자는 치료가 끝나는 대로 구속 수사하겠다고 말하죠. 이어 경찰서에서 남순이 훔쳐온 흰색 물체에서 마약이 또다시 검출되지 않았다는 연락이 오고 남순은 두고 대표의 컴퓨터에서 고객 명단을 빼오자고 제안합니다. 그리고 경찰서에 돌아가야 하는 희식 대신 자신이 찾겠다고 말하죠.

 

 

금주는 오플렌티아 사람과 만나 류시오와 만난 이야기를 전해줍니다. 오플렌티아는 류시오가 러시아에서 살았고 러시아 마피아와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죠. 금주는 브래드 송의 명함을 건네며 오플렌티아에게 조사를 의뢰합니다.

 

 

한편 물류 팀장은 시오에게 화자와 남순이 다툰 영상을 보여줍니다. 그는 화자와 남순이 절도를 계획했다가 서로 틀어져 다툰 것이 아닐까 추측하죠. 그리고 화자가 신분을 숨기고 들어왔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뒤이어 시오는 부하로부터 금주의 뒷조사를 보고받게 됩니다. 그녀는 엄청난 현금을 가진 재력가였죠. 또한 그녀가 잃어버린 딸을 찾고 있었고 진짜 딸을 찾았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가짜 딸 행세를 하던 것이 남순과 다툰 화자라는 사실도 알게 되죠. (하지만 진짜 딸 남순의 정체는 금주가 언론에 공개하지 않아 모르는 상황)

 

 

한편 브래드 송의 비서로부터 브래드 송의 위치를 전달받은 금주는 그가 사기행각을 벌이는 현장을 찾아갑니다. 금주는 그가 무슨 짓을 꾸미는지 파헤치려고 하지만 그는 금주를 피해 황급히 자리를 뜨죠.

 

 

남순은 시오에게 대표실로 오라는 연락을 받게 됩니다. 지난 도둑질로 불려 가는 거라 예상한 남순은 몽골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고 싶어 도둑질을 했다고 변명하고 자신의 월급에서 차감하라며 당당하게 제안합니다. 시오는 그런 그녀를 마음에 들어 하죠. 희식은 남순이 시오와 가까워지는 걸 걱정하지만 남순은 걱정하지 말라고 합니다.

 

 

남순은 아빠와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봉고는 남순을 잃어버린 일에 미안함을 표시하죠. 남순이 다칠까 걱정하는 아빠의 모습을 보며 남순은 위험한 일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다음날 금주는 봉고의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 줍니다. 그 자리에는 중간의 남자친구인 서준희와 남순의 예비 남친(?)인 희식도 함께 초대되죠. 남순의 가족들은 희식을 남순의 남자친구로 점찍으며 마음에 들어 합니다.

 

 

파티 중간에 나와 이야기를 나누던 희식과 남순. 희식은 몽골 부모님을 그리워하는 남순에게 자신도 사랑하는 형을 떠나보내고 힘들었음을 고백합니다. 희식의 형은 희식이 18살이던 해 미국에서 유학하다가 총기 사고로 죽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희식과 남순은 서로를 위로하며 더욱 가까워집니다.

 

 

한편 다이어트 약을 먹은 남인은 식욕이 갑자기 떨어져 스테이크도 돌로 보이기 시작하죠. 이후 식욕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된 남인은 여자가 주는 약을 계속 먹기로 결심합니다.

 

 

시오는 남순을 불러 물류 창고 일을 하지 말고 자신의 밑에서 두고의 로비스트로 일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남순은 시오에게 접근하기 위해 하겠다고 말하죠.

 

 

시오는 남순에게 사전 테스트를 하겠다며 엄청난 무게의 프레스기로 남순을 짓누릅니다. 남순은 이를 밀어내기 위해 어마어마한 괴력을 발휘하고 금주와 중간은 남순이 힘을 쓰는 걸 느끼게 되죠.

 

8화

 

프레스기에서 빠져나온 남순은 테스트에 합격해 두고의 로비스트로 활동하게 됩니다. 엄청난 괴력에 놀란 시오 앞에 선 남순은 다신 힘으로 자신을 테스트하지 말라고 경고하죠. 시오는 남순의 힘의 원인을 물어보지만 남순은 이를 숨깁니다. 

 

 

한편 희식은 팀장님이 연락이 되지 않아 팀장의 집으로 찾아갑니다. 동석은 이제 물을 마셔도 아무 문제가 없다며 희식을 달랩니다. 하지만 동석은 결국 참지 못하고 마약에 손을 댄 상황이죠. 

 

 

남순의 동생, 강인은 살을 빼기 위해 500만 원을 내고 다이어트 약을 주문합니다. (500만 원에 알약 하나라니;; 사기의 냄새가 나네요)

 

 

한편 남순은 물류 팀장으로부터 물류팀에서 함께 일하던(자신이 컨베이어 벨트에서 구해줬던) 홍정호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가 과도한 업무로 과로사한 것을 알고 남순은 그의 동생과 가족들을 찾아가 자신이 동생의 학비를 지원하겠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진심을 다해 동생을 위로하고 응원해 줍니다. (뒤늦게 시오 역시 해당 소식을 듣지만 시오는 재수 없게 왜 우리 회사에서 죽냐며 비난합니다.)

 

 

마약을 조사하던 희식과 형사들은 마약과 두고가 모두 헤리티지 클럽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들은 헤리티지 클럽 마담과 직원들을 조사하기로 결정하죠. 

 

 

남순은 희식에게 물류팀 동료가 과로사로 죽은 사실을 말하며 자신이 힘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희식은 그런 남순을 돕겠다고 하죠. 남순은 희식의 다정한 말을 듣고 희식에게 고백합니다. 

 

 

다음날 금주는 지인들과 골프를 치면서 브래드 송에 대해 묻습니다. 금주는 브래드 송이 사기꾼이지 않냐며 물어보지만 지인들은 자신들도 다 조사해 보았다며 출신이나 경력은 중요하지 않고 돈을 벌어다 주면 그만이라고 말합니다. 금주는 오플렌티아에게 조사를 맡기지만 오플렌티아 역시 그의 정체를 알아내지 못하죠. 

 

 

브래드 송은 비서를 통해 금주가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진 재력가에 싱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의심돼서 접근하는 것이 관심 있어 접근하는 것처럼 오해하는 브래드송)

 

 

두고의 대외협력팀에서 일하게 된 남순은 시오와 함께 헤리티지 클럽에 가게 됩니다. 그녀에게 채운 스마트 워치를 통해 상황을 지켜본 희식 역시 헤리티지 클럽으로 향하죠.

 

 

시오는 김마담에게 앞으로 그녀의 일을 남순이 대신하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남순이 마음에 들지 않던 김마담은 술에 복어독을 타서 남순에게 먹이죠. 남순이 쓰러진 걸 알고 희식은 클럽으로 달려가려는 순간 남순이 멀쩡하게 일어납니다. 그녀는 웬만한 독도 들지 않는 내성을 가지고 있었죠. (불에 달궈진 돌도 씹어 먹었다는 남순;;)

 

 

이어진 술싸움에서 진 김마담을 뒤로하고 남순은 클럽 구석구석을 모두 촬영해 희식에게 전해줍니다. 그리고 남순은 희식에게 헤리티지 클럽이 마약과 관련이 있는 것은 분명하다며 밤에 몰래 두고의 사무실에 가서 정보를 빼오겠다고 말합니다.

 

 

한편 금주는 김마담에 대한 정보를 희식에게 전합니다. 그리고 두고의 대표 시오가 러시아 마피아 '파벨'이라는 사실도 알려주죠.

 

 

시오가 러시아에 있던 시절 사진을 조사하던 금주는 사진의 구석에서 브래드 송의 얼굴을 발견하고 당황합니다. 그리고 조사를 이어가던 도중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되는데 그 전화는 바로 행방불명된 금주의 아빠였죠.

 

 

늦은 밤, 하동석 팀장은 시오의 하수인인 '갈치'를 홀로 만납니다. (갈치는 헤리티지 클럽에서 일하고 있으며 자신들이 붙잡은 마약 공급책을 살해한 범인이었죠)

 

 

남순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처녀 귀신 분장을 하고 시오의 사무실에 침입합니다. 자료를 빼내지 못해 컴퓨터를 통째로 훔치려는 순간 시오의 오른팔인 경호원이 사무실로 들어오죠. 놀란 남순은 경호원을 피해 창문을 열고 그대로 뛰어내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힘쎈여자 강남순 7화 8화 줄거리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9화 10화 줄거리를 포스팅해 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